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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개인정보의 수집
- 제공자는 회원의 사업장 개설시 또는 서비스 이용시 아래와 같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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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②서비스 목적 별 수집 항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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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나.그외 자료 : 연계정보(CI), 중복가입정보(DI), 마이핀 번호, 이동통신사 정보, 본인 인증 확인 정보, 실명확인 정보, 인증정보, IP, 접속지정보, 접속기록(시간)
- 다.금융거래 본인 인증 : 필요한 경우 법정대리인 정보(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내외국인정보, 중복정보, 연계정보, 마이핀번호, 휴대폰번호, 이메일주소, 이동통신사정보, 본인인증 확인 정보, 신분증 사본, IP, 접속기록(시간))
- 라.결제 및 환불 : 닉네임, 계좌번호, 대금결제기록, 신분증사본, 이름(한글), 생년월일, 성별, 만나이, 연나이, 내외국인정보, 휴대폰번호, 이메일주소, 법정대리인 – 휴대폰번호, 법정대리인 – 이메일주소, 본인인증 확인 정보, 인증정보, IP, 접속지 정보, 접속기록(시간)
- 마.이벤트/ 프로모션 진행: 이름, 주소, 생년월일, 성별, 휴대폰번호, 전화번호, 우편번호, 이메일, 신분을 확인 할 수 있는 증서
2. 고유식별정보의 처리
- 제공자가 회원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유식별정보를 받게 될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합니다.
- ①수집 방법 : 본 서비스
- ②제공자는 아래 각호의 용도로 고유식별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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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가.회원으로부터 위임받은 세무 서비스의 제공
- 나.거래 및 결제서비스 사용을 위한 의무준수
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- 제공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단,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“보존 근거”에서 명시한 근거에 따라 “보존 기간”동안 보존합니다.
- ①보존 근거 및 기간 : 서비스 해지 시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해결 등을 위한 목적 달성 후 3개월
- ②보존항목 : ID(이메일, 휴대폰 번호), 성명, 비밀번호, 이메일인증정보, IP 접속기록(시간)사업자 등록번호, 상호, 전화번호 권리자 이름, 대표자, 업태, 종목, 회사주소, 전화번호, 업종, pc사양정보
- ③상법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해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제공자는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제공자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, 아래 “보존근거”에 따라 “보존 기간”동안 보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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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가.보존 근거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- 나.보존 항목 및 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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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, 5년
-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, 5년
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, 3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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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다.보존 근거 : 통신비밀보호법
- 라.보존 항목 및 기간 : 로그인에 관한 기록, 3개월
4.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
- 제공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①파기시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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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②파기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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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가.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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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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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②전기통신기본법,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,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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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③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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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가.㈜제이티넷 : ID(이메일), 결제정보, 본인확인정보, 내/외국인 정보, 전화번호(자택/ 휴대전화), 예금주, 계좌번호, 사업자번호
- 나.㈜링크허브 : SMS, FAX 이용시- SMS발신자 이름, 수신자 이름 및 전화번호
- 다.캐시맵㈜ : 전자세금계산서 이용 시 - 회사명, 대표자명, 사업자등록번호, 주소, 업태, 종목, 담당자 성명, 담당자 연락처, 담당자 이메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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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④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: 서비스 해지 시 까지
6.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,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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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대책
- 제공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, 도난, 누출,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해 기술적,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.
- ①기술적 대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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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가.회원의 민감한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있어 회원 본인 외에는 알 수 없으며, 개인정보 확인 및 변경도 본인의 요청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- 나.제공자는 암호화 통신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.
- 다.제공자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- 라.제공자는 만약의 사태를 대비하여 개인정보를 주기적으로 백업하고 있으며,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
- 마.제공자 시스템에 대한 접근통제, 권한관리, 취약점 점검 등의 조치를 통해 보안성이 강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.
- ②관리적 대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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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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